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펀스토랑 이찬원 닭전 닭다리살 요리

by 해리보쉬 2024. 4. 20.
728x90
반응형

와이프가 펀스토랑 티비 프로그램 보고 만들려고 사온 닭다리살 닭전 레시피입니다.닭고기와 파가 메인 재료인것 같습니다.

원래 이런건데 생파를 애들이 안먹기때문에 굽는 스타일로 하겠답니다.

네명이 먹을거라 두팩

닭다리살 가위로 좀 더 잘게 잘라줍니다.

한번씻어내주구요 맛소금 후추로 양념

 
 

맛술과 간마늘도 추가합니다.

 
 

그리고 전분가루 부침가루....물 촉촉할 때까지 추가

 
 
 
 

버물버물

버무려줍니다. 근데 이거 그냥....치킨 레시피인데....넓게 펴면 전인가

펀스토랑을 안봐서모르겠네요

대파를 채썰지 않고 쪽파를 잘라서 같이 버무리고 잠시 재워둡니다.

 
 

이제 잘 펴서 구워주기만하면 됩니다.

제가보기엔 그냥 파기름으로 굽는 치킨입니다.

 
 

뭐 재료랑 레시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은 없을수가 없네요

 
 

해물파전이 아니고 닭전

전 느낌이 나긴 나네요

맛있기는 맛있네요 치킨을 이기는 닭전이라더니 전과 치킨의 가운데 있는 요리였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